[고지라] 프리퀄 그래픽 노블, 5월 출간

레전더리 픽처스는 23일 <고지라>(Godzilla) 리메이크 개봉에 앞서 공식 프리퀄 그래픽 노블 [고지라: 각성](Godzilla: Awakening)을 출간한다고 발표했다. 출간일은 영화의 북미 개봉 9일 전인 5월 7일이다.

[고지라: 각성]은 영화의 현재 시점으로부터 수십 년 전의 이야기를 그린다. 원자력 시대의 여명기, 인류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거대한 자연의 힘을 깨움으로써 재난을 초래하게 되는 과정을 다룰 전망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으나 영화의 현재 시점이 현실에서의 현재를 반영한다고 가정한다면, 1954년판 오리지널 영화의 내용을 이번 리메이크 세계관에 맞추어 재구성한 것이 아닐까 하는 예상을 해 볼 수 있겠다. 물론 이것은 어디까지나 하나의 가정이다.

그래픽 노블의 스토리 작가는 영화의 공동 각본가인 맥스 보렌스타인과 그렉 보렌스타인이며, 작화는 에릭 배틀(X-멘, 그린 랜턴, 원더 우먼), 이벨 귀셰(퍼시픽 림: 영년 이야기, 수퍼보이 애뉴얼, 국가의 종말), 앨런 콰(분노, 뱀파이어 다이어리, 애니웨어), 리 로리지(배트맨 어드벤처스, 아캄 어사일럼: 살아 있는 지옥, 마블 좀비 돌아오다)가 담당했다. 커버 일러스트레이션은 아서 애덤즈(고지라, 판타스틱 포, 헐크, 언캐니 X-멘). 분량은 72페이지이다.

아래는 [고지라: 각성]의 출간을 알리는 <고지라> 감독 개렛 에드워즈의 메시지 영상이다.

출처: 레전더리 픽처스 공식 메일링 리스트 / 공식 유튜브 채널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