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이 해피 밀에 등장!

츠부라야 프로덕션의 특촬 히어로 울트라맨이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널드의 어린이용 메뉴 해피 밀* 이달의 장난감으로 선정되었다. 물론 일본에 한정된 기획인데, 울트라맨과 맥도널드 해피 밀의 협력은 이번이 처음이다.

11월 1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울트라맨 해피 밀은 총 4종의 장난감으로 구성된다.

울트라맨
등 뒤의 버튼을 누르면 손에서 필살기 ‘갈가리 찢는 빛고리’를 발사한다.

(C) 円谷プロ
(C) 円谷プロ

발탄성인
발탄성인이 서 있는 우주선 모양의 스탠드 버튼을 누르면, 특유의 ‘호, 호, 호’ 웃음소리를 낸다.

(C) 円谷プロ
(C) 円谷プロ

울트라맨 깅가
눈과 가슴의 크리스탈이 빛난다.

(C) 円谷プロ
(C) 円谷プロ

고모라
몸통을 뒤로 당겼다가 놓으면 상반신을 위아래로 움직이며 전진한다.

(C) 円谷プロ
(C) 円谷プロ

울트라맨과 발탄성인은 11월 1일부터, 울트라맨 깅가와 고모라는 11월 8일부터 차례로 선보일 예정.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이 겹친 11월 2~4일, 그 다음 주말인 11월 9~10일에 해피 밀을 주문하면, 위의 장난감 말고도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1월 2~4일: <울트라이브> DVD
TV 시리즈 <울트라맨 깅가> 제1기의 요약 영상, 아케이드 게임 <대괴수 러쉬: 울트라 프론티어> CG 영상, 퀴즈 게임 등의 컨텐츠 수록.

(C) 円谷プロ / bandai
(C) 円谷プロ / bandai

11월 9~10일: <대괴수 러쉬: 울트라 프론티어>용 오리지널 카드
TV 시리즈 <신 울트라맨 열전>에 등장하는 ‘러쉬 헌터즈’ 3마리(발탄 배틀러 바렐, 가츠 거너 가룸, 마그마 마스터 마그나)의 맥도널드 오리지널 사양 카드. <대괴수 러쉬>는 울트라맨 시리즈의 괴수와 히어로를 소재로 한 카드 게임이다.

cards
츠부라야 프로덕션은 울트라맨의 해피 밀 등장을 기념하여 10월 3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울트라맨 최신 TV 시리즈인 <울트라맨 깅가> 제1화를 온라인 공개 중이며(일본 안에서만 감상 가능), 감상자 가운데 1,000명을 추첨하여 울트라맨이나 괴수의 소프트 비닐 인형을 증정하는 캠페인도 전개하고 있다. 11월 20일부터는 <울트라맨 깅가> 제2기 시리즈가 새로이 전파를 탈 예정. 이 작품에 대한 기본 정보는 앞서 전했던 소식을 참조하시라.

출처: 츠부라야 프로덕션 공식 웹사이트, 츠부라야 프로덕션 해피 밀 특설 사이트, 맥도널드 해피밀 공식 웹사이트

* 일본에서는 해피 밀을 ‘해피 세트’라고 부른다.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