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사리 5] 10월 공개

크리처영화 <불가사리> 시리즈 제5편 <불가사리 5: 혈통>(Tremors 5: Bloodlines)이 북미에서 10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비디오용 영화로서 블루레이 디스크, DVD, 디지털 다운로드로 배급된다. 2004년 공개된 <불가사리 4: 전설의 시작> 이후 11년 만의 신작.

최근 선보인 예고편을 확인하시라.

이번 속편은 남아프리카에서 그라보이드 및 애스블래스터와의 싸움에 휘말리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시리즈 단골인 생존주의자 겸 총기 전문가 버트 거머(마이클 그로스 분)가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그의 동료 트래비스 웰커 역으로는 <스크림> 시리즈로 잘 알려진 제이미 케네디가 공연하였다. 예고편에서 불화살을 쏘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던 루시아 역은 내털리 베커가 분했다. 감독은 돈 마이클 폴, 각본은 존 웰플레이가 맡았고, 제1편의 각본가였던 브렌트 매독과 S. S. 윌슨이 원안을 썼다.

블루레이 디스크에는 삭제 및 확장된 장면들, 제작 과정 다큐멘터리 등이 부록으로 실린다.

국내 공개 소식은 나오는 대로 전하겠다.

(C) Universal Pictures Home Entertainment
(C) Universal Pictures Home Entertainment

출처: <불가사리> 공식 페이스북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