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 시로, [고지라] 일본어 더빙판 성우 출연

사노 시로 (가운데, [고지라 2000] 중에서) (C) Toho Co., Ltd.
사노 시로 (가운데, [고지라 2000] 중에서) (C) Toho Co., Ltd.
<고지라>(Godzilla) 일본 공식 웹사이트에 지난 5월 8일 헐리우드에서 있었던 월드 프리미어 소식이 뒤늦게 링크되었길래 확인하였다. 시사회 현장 모습과 감독 및 주요 출연진의 발언을 정리한 것이라 지금 와서 크게 눈에 띄는 내용은 없었다. 한 가지를 빼면.

이날 월드 프리미어에 일본 배우 사노 시로도 초대를 받아 참석하게 되었는데, 그가 <고지라>의 일본어 더빙판 성우로 소개 되었다는 점이 그것이다. 어떤 배역인지는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상당히 흥미로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사노 시로는 열렬한 고지라 팬으로 잘 알려져 있고 실제로 고지라 시리즈에도 몇 편 출연했다. 가장 큰 배역은 <고지라 2000: 밀레니엄>(1999)의 CCI(위기관리정보국)간부 미야사카 시로 역. 이어 <고지라 모스라 킹기도라 대괴수총공격>(2001)에서는 민방 BS 디지털 Q의 기획부장 카도쿠라 하루키 역으로 코믹한 모습을 보여 주었고, <고지라: 파이널 워즈>(2004)에는 UN 사무총장을 습격한 괴한으로 카메오 출연하였다(여담이지만, 사노는 H. P. 러브크래프트와 크툴루 신화의 팬이기도 하여, <파이널 워즈> 출연 시 대사에서 ‘오래된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밖에도 고지라를 주제로 한 TV 프로그램이나 다큐멘터리 등에 진행자 또는 출연자로 참여하거나, 매체에 고지라에 대한 글을 기고하는 등 관련 활동도 의욕적으로 해 오고 있다. 이런 그가 <고지라> 헐리우드 리메이크 일본어 더빙판에 성우로 출연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일이다. 극중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무척 궁금하다.

출처: 토호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