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고지라] 3월 22일 IPTV, VOD 배급

(C) Toho Co., Ltd.

<신 고지라>(シン・ゴジラ)가 3월 22일 오늘부터 IPTV 및 VOD로 배급된다.

공교롭게도 이날은 <신 고지라> 일본판 블루레이 디스크와 DVD 발매일이기도 하여,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에 안방극장 감상을 할 수 있게 됐다. 한국판 블루레이 및 DVD 발매 여부는 미정이다.

<신 고지라>를 서비스하는 플랫폼은 아래와 같다.

IPTV: 올레 TV, BTV, U+TV

모바일: 올레 TV 모바일, 옥수수, LTE 비디오 포털

온라인 VOD: 네이버 N스토어, 원스토어, 티빙, POOQ, 구글 플레이, 곰TV, 씨네폭스

디지털 케이블 TV VOD 등

플랫폼 별로 한정 수량 경품을 내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각자 이용하는 곳을 확인해 보시라.

네이버 N스토어
티빙
곰TV
씨네폭스
올레 TV

지난 3월 8일 전국 156개 스크린에서 국내 개봉한 <신 고지라>는 2주 동안 7,085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데 그쳤다(영화진흥위원회 집계, 3월 21일 현재). 거대 괴수영화, 특히 고지라 시리즈의 흥행이 유달리 부진한 한국 극장가의 전례를 감안하더라도 뼈아픈 결과가 아닐 수 없다. 같은 날 개봉한 <콩: 스컬 아일랜드>가 누적 관객 159만 명을 기록하면서(집계처 및 일자 상동) 흥행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면 더욱 그러하다.

괴수영화 팬으로서 고지라도 킹콩도 모두 잘되길 바랐고, 특히 이번에 <신 고지라>를 계기로 고지라의 국내 인지도가 킹콩 못지않게 오르기를 바라기도 했다. 아쉬우나마 <신 고지라>가 IPTV와 VOD로 상업적인 성과를 만회하여, 앞으로도 차기작이 계속 들어올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으면 한다.

출처: 미디어캐슬
참고 링크: 영화진흥위원회 <신 고지라> 통계 정보 / 동 <콩: 스컬 아일랜드> 통계 정보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