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팽고리아 표지 / 새 제작 과정 영상

<고지라>(Godzilla) 리메이크의 신생 고지라가 미국의 장르영화잡지 [팽고리아]의 표지에 등장했다. 해당 호는 다음 달 출간될 예정인 [팽고리아] 제333호(2014년 6월호)이다.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팽고리아]는 공포를 중심으로 SF, 판타지 장르를 다루는 전문 잡지. 국내에도 소량이나마 꾸준히 수입되고 있어 흥미가 있다면 구해 보는 것도 어렵지는 않다.

재미있는 것은 표지 디자인으로, [팽고리아]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표지의 로고나 고지라 사진을 둘러싼 배경 색깔이 1979년 창간호 표지(아래 이미지)에서 따온 것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시 창간호의 표지에도 고지라가 등장하였다.

(C) Toho Co., Ltd.
(C) Toho Co., Ltd.

고지라를 내세운 [팽고리아] 제333호에는 촬영 현장 방문 기사와 개렛 에드워즈 감독 인터뷰, 새로 출시될 북미판 고지라 시리즈 블루레이 디스크 리뷰, 컬럼 등 관련 내용이 게재된다. 아래 출처 링크에서 다음 호의 상세한 목차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팽고리아] 공식 웹사이트

——-

힐튼 호텔은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있는 지점이 <고지라>의 촬영 장소로 사용된 것을 기념하여, 숙박 상품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홍보 페이지에 영화의 제작 과정 영상이 올라와 있어 소개한다.

http://tvpot.daum.net/v/ve2aaqF777IriII4HqQp4pF

<고지라>는 북미에서 5월 16일, 국내에서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 힐튼 호텔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