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레데터] 출연진 사진 추가 공개

<프레데터> 시리즈 제4편 <더 프레데터>(The Predator)의 출연진 사진이 최근 추가 공개되었다.

출처: 셰인 블랙 감독 트위터

셰인 블랙 감독이 트위터에 올린 사진 속에는 왼쪽부터 앨피 앨런, 키건 마이클 키, 토머스 제인, 아우구스토 아길레라, 보이드 홀브룩, 트레반테 로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참고로 앞서 공개된 출연진 사진에는 스털링 K. 브라운, 트레반테 로즈, 보이드 홀브룩, 제이콥 트렘블레이, 셰인 블랙 감독, 올리비아 먼, 키건 마이클 키가 있었다. 앨피 앨런, 토머스 제인, 아우구스토 아길레라는 이번에 첫선을 보인 배우.

그밖에 이본 스트라호브스키제이크 뷰시의 출연 소식도 알려졌다. 제이크 뷰시는 특히 관심을 끄는데, 그의 아버지인 게리 뷰시가 1990년 <프레데터 2>에 특수요원 피터 키즈 역으로 출연한 바 있기 때문이다. 이번 신작은 리부트가 아니라 직계 속편이니만큼, 제이크가 분한 배역이 아버지가 연기했던 키즈 요원의 아들이나 기타 혈연관계일 가능성을 생각해 볼 수 있겠다. 그리고 이본 스트라호브스키는 보이드 홀브룩이 분한 주인공의 전 부인이자 제이콥 트렘블레이가 분한 소년의 어머니 역이라고 한다.

<아이언 맨 3>, <키스 키스 뱅 뱅>, <나이스 가이즈>를 연출한 셰인 블랙 감독의 <더 프레데터>는 현재 촬영 중이며, 2018년 2월 9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출처: 셰인 블랙 감독 트위터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