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스컬 아일랜드] 새 예고편과 포스터

킹콩 영화 신작 <콩: 스컬 아일랜드>(Kong: Skull Island)의 새 예고편과 포스터를 확인하시라. 예고편은 17일 오후(미국 시간 16일 밤) 방영된 토크 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되었다.

(C) Legendary Pictures, Warner Bros.
(C) Legendary Pictures, Warner Bros.
(C) Legendary Pictures, Warner Bros.
(C) Legendary Pictures, Warner Bros.

조던 보그트 로버츠 감독이 연출한 <콩: 스컬 아일랜드>는 2005년 피터 잭슨 감독의 <킹콩> 리메이크 이후 12년 만에 공개되는 킹콩 영화이다. 주연은 톰 히들스턴, 브리 라슨, 새뮤얼 L. 잭슨, 존 굿먼. 공연은 제이슨 미첼, 코리 호킨스, 토비 케벨, 존 C. 라일리, 톰 윌킨슨, 존 오티스, 셰어 위검, 징톈, 테리 노터리(킹콩 모션 캡처) 등이다. <고지라> 2014년판 리메이크를 집필했던 맥스 보렌스타인과 <리얼 스틸>, <플라이트>의 존 게이틴즈, <본 레거시>와 <나이트크롤러>의 댄 길로이, <쥬라기 월드>와 <스타 워즈 에피소드 IX>의 데릭 코놀리가 각본을 맡았다.

제작사는 레전더리 픽처스로 2014년판 <고지라>와 같은 세계를 무대로 하였으며, 이 영화에 등장했던 거대 생물 연구 및 추적 조직 ‘모나크’가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레전더리는 이렇게 고지라와 킹콩을 새로운 설정으로 소개한 뒤, 2020년 5월 공개 예정인 <고지라 대 콩>에서 드디어 대면시킬 계획이다. 그리고 이에 앞서 2019년 3월에는 <고지라>의 속편이 공개된다.

마블과 월트 디즈니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DC 엔터테인먼트와 워너 브라더스의 DC 익스텐디드 유니버스(DCEU), 유니버설이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으로 기반을 닦은 21세기판 유니버설 몬스터 유니버스에 버금가는 거대 괴수영화 세계가 구축되는 것이다.

2014년판 <고지라>가 21세기 초 현재로 여겨지는 시점을 무대로 했던 것과는 달리, <콩: 스컬 아일랜드>는 1970년대 남태평양의 어느 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톰 히들스턴이 분한 전직 SAS 장교와 브리 라슨이 분한 종군사진기자 일행은 신비에 싸인 섬을 탐험하던 도중, 그곳의 원래 주인인 거대한 고릴라 ‘콩’과 그에 얽힌 비밀에 맞닥뜨린다. 전작 <고지라>와는 상당한 시차를 둔 설정인데, 이 이야기가 <고지라 대 콩>으로 어떻게 수렴될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콩: 스컬 아일랜드>는 2017년 3월 10일 북미 개봉한다.

출처: <지미 키멜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콩: 스컬 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