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림 2] 캐스팅 추가

케일리 스페이니
케일리 스페이니

가수 겸 배우 케일리 스페이니가 <퍼시픽 림 2>(Pacific Rim 2)에 주역으로 출연한다고 버라이어티 등 외신이 전했다. 배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주연으로 발탁된 존 보예가도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스페이니의 출연 소식을 알린 버라이어티 링크를 리트윗했고, 스페이니에게 격려 멘션도 보낸 걸로 미루어 이번 캐스팅은 확정이라고 보아도 좋겠다.

주로 가수로 활동해 온 스페이니는 올해 들어 <1,000까지 세기>와 <신발>이라는 단편과 중편영화에 출연했다. <퍼시픽 림 2>는 그의 첫 번째 장편영화 출연작(스페이니의 IMDb 페이지).

버라이어티는 앞서 출연설이 돌았던 스콧 이스트우드도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전했으므로, 현재까지 밝혀진 <퍼시픽 림 2>의 출연진은 존 보예가, 스콧 이스트우드, 케일리 스페이니 이렇게 3명이 된다. 이 가운데 보예가만이 배역에 대한 구체적 내용이 알려져 있다. 전편에서 이드리스 엘바가 분했던 스태커 펜테코스트의 아들 역이다.

<퍼시픽 림 2>는 스티븐 드나이트 감독(스파르타쿠스, 데어데블 시즌 1)이 연출하고, 데릭 코놀리(안전은 보장할 수 없음, 쥬라기 월드, 스타 워즈 에피소드 IX)가 가 각본을 썼다. 전편을 연출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프로듀서로 참여.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촬영은 11월부터 호주에서 시작될 예정이며, 중국에서도 일부 촬영 계획이 있다고 한다. 북미 개봉일은 2018년 2월 23일.

유튜브에 공개된 케일리 스페이니의 신곡 “Fallin”을 감상해 보자.

출처: 버라이어티, 존 보예가 공식 트위터, 케일리 스페이니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채널

P.S: 케일리 스페이니의 이름 영문 표기는 ‘Cailee Spaeny’로서 철자만 보면 정확한 발음을 알기가 약간 까다롭다. 따라서 일단 본문과 같이 표기했으며 추후 좀 더 정확한 발음을 알게 되면 그에 맞춰 수정하도록 하겠다.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