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호 특촬 전괴수도감], 7월 출간

(C) Toho Co., Ltd.
(C) Toho Co., Ltd.

일본의 출판사 쇼각칸이 고지라를 비롯한 토호 특촬 괴수들의 정보를 총망라한 [토호 특촬 전괴수도감](東宝特撮全怪獣図鑑)을 7월 23일 출간한다.

토호가 감수에 협력한 이 책은 1954년작 <고지라>부터 올 여름 개봉하는 최신작 <고지라> 헐리우드 리메이크까지, 60년에 걸친 역사를 자랑하는 토호 특촬영화와 TV 작품에 등장한 괴수, 괴인, 히어로 등 900여 종을 완전 수록한다. 공개된 표지 시안을 보면 고지라, 모스라, 메카고지라, 가이강, 비오란테 등 고지라 시리즈 및 토호 괴수영화의 유명 괴수들과 함께 <마탕고>와 같은 괴기영화, <초성신 그란세이저>나 <유성인간 존>, <빛의 전사 다이아몬드 아이>, <메가로맨>, <칠성투신 가이퍼드> 등의 히어로 작품도 포함되어 있다.

이 책의 포맷은 지난해 츠부라야 프로덕션 창립 50주년을 맞아 출간된 [츠부라야 프로 전괴수도감]을 계승한 것이다. 표지 디자인에서도 그 유사성을 확인할 수 있다. 규격은 A4 변형, 208페이지 예정이며 정가는 4,000엔(소비세 제외 가격)이다. 소재와 가격으로 보아 역시 성인 매니아 층을 대상으로 한 책이겠다.

현재 쇼각칸 공식 웹사이트나 아마존 일본 등지에는 서지정보가 올라오지 않은 상태이며, 쇼각칸이 운영하고 있는 진보쵸 시어터에서 지난 3월 8일부터 진행 중인 고지라 시리즈 전작 상영 이벤트 ‘고지라 영화 총진격’ 안내 페이지에 정보가 게재되어 있다. 앞으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발표되면 추가하도록 하겠다.

‘고지라 영화 총진격’ 이벤트에 대해서는 앞서 괴수보호구역에서 전했던 소식을 참조하시라.

출처: 진보쵸 시어터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