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영화 전문 채널 ‘총력 특집 고지라’ 방영 개시

(C) Toho Co., Ltd.
(C) Toho Co., Ltd.

일본 위성방송 채널 ‘일본영화 전문 채널’은 고지라 시리즈 전작을 HD 리마스터하여 순차 방영하는 프로젝트 ‘총력 특집 고지라’를 3월 5일부터 개시하였다. 이것은 고지라 탄생 60주년과 헐리우드 리메이크 개봉(일본 7월 25일)을 기념한 기획이다.

동 채널은 5일 밤 9시 시리즈 제1편 <고지라>(1954), 밤 10시 50분 제2편 <고지라의 역습>(1955)을 시작으로, 7월까지 4개월에 걸쳐 전 28편의 고지라 시리즈를 한 달에 6편씩 방영할 계획이다(마지막 달인 7월은 4편). 또한, 정규 시리즈에 포함되지 않는 <고지라>(1954)의 북미 재편집판 <괴수왕 고지라>(1956)와 1998년 헐리우드 리메이크 <고질라>도 방영 예정으로, 총 작품 수는 30편이 된다.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리즈 전편의 예고편을 묶은 <고지라 예고편집>과 열렬한 고지라 팬으로 유명한 배우 사노 시로가 작품 해설을 맡은 <고지라가 간다!>도 함께 편성되었다.
동 채널은 지난해 12월 <고지라> 리메이크의 예고편 공개 직후 본 프로젝트를 발표(괴수보호구역의 관련 소식은 여기)하였고, 2월부터는 <고지라 예고편집>을 방영하면서 분위기를 조성해 왔다.

‘총력 특집 고지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된 일본영화 전문 채널의 특설 사이트를 참조하시라.

출처: 일본영화 전문 채널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