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고지라] 새 예고편과 TV 광고

올여름 12년 만에 부활하는 일본판 원조 고지라 영화 <신 고지라>(シン・ゴジラ)의 새로운 예고편과 TV 광고 2종이 공개되었다.

이번 예고편은 지난해 12월올 4월에 이은 세 번째 버전. 개봉을 열흘 앞두고 선보이는 것으로 보아 최종 예고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TV 광고는 예고편 내용을 압축하되 새로운 컷을 끼워넣거나 있던 컷을 더 길게 드러내는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을 취하고 있다.

고지라 시리즈 통산 29번째 작품인 <신 고지라>는 <신세기 에반겔리온>,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톱을 노려라!>의 안노 히데아키가 총감독 및 각본, 헤이세이 가메라 3부작, <일본 침몰>(2006), <진격의 거인>(실사영화판)의 히구치 신지가 감독 및 특기감독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과 첫 번째 TV 광고는 안노 총감독이 직접 구성, 편집한 것이다.

주연 배우는 하세가와 히로키, 타케노우치 유타카, 이시하라 사토미, 오스기 렌, 에모토 아키라, 코라 켄고, 이치카와 미카코, 쿠니무라 쥰 등이다. 7월 29일 일본 개봉 예정.

관련글
<신 고지라>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 개봉일 발표 (2015년 12월 10일)
<신 고지라> 새 예고편, 비주얼 등 정보 업데이트 (2016년 4월 14일)

출처: <신 고지라>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