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엠파이어 표지 / 울음소리 배포

<고지라>(Godzilla) 리메이크가 영국 영화잡지 [엠파이어] 최신호 표지에 등장했다.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표지 이미지는 새로운 고지라의 위용을 드러내는 동시에 그의 본고장이 일본임을 나타내고 있다. 그런데 어째서인지 이것은 정기구독자들만이 받아볼 수 있는 한정판 표지. 이것과는 다를 일반 판매분 표지는 이번에 함께 공개되지 않았다. 고지라의 모습을 될 수 있으면 상세히 보여주지 않으려는 홍보 전략 때문일까. 그럼에도 표지를 장악한 고지라는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선보였던 이미지 가운데 전체 모습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것이다. 이 정도면 우리가 알고 있는 고지라의 외형에 매우 충실한 것이 아닐까. [엠파이어] 최신호(2014년 4월호)는 영국에서 27일 출간된다.

한편, 워너 브라더스는 고지라의 울음소리를 사운드클라우드로 인터넷에 배포했다. 앞서 예고편에서 처음으로 들을 수 있었던 2014년판 고지라의 포효를 좀 더 자세히 들어 보자. 괜찮다면 볼륨을 최대한 높여도 좋다. 붙여넣기와 내려받기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https://soundcloud.com/godzillamovie/roar

마지막으로 또 하나. 내일 영화에 대한 무엇인가가 새로이 공개될 모양이다.
북미 공식 웹사이트에 ‘진실을 깨워라(Awaken the Truth)’라는 표제의 방계 사이트(http://www.godzillamovie.com/awakenthetruth/)가 생겼는데, 2. 25. 14라는 날짜와 태평양표준시로 오전 10시라는 시간만 표기되어 있다. 이는 한국 시간으로 2월 26일 새벽 3시에 해당한다. 그리고 배경으로 극중 대사인 듯한 누군가의 절박한 목소리가 들린다.

You’re not fooling anybody when you say that what happened was a natural disaster.
You’re lying! You’re hiding something out there!
It was not an earthquake, it wasn’t the typhoon.
This is what caused everything in the first place. Don’t you see that?
And it is gonna send us back to the Stone Age.
You have no idea what’s coming.

그 일을 자연재해라고 말하면서 모두를 속이려 드는 건 아니겠죠.
당신은 거짓말을 하고 있어요! 거기 뭔가가 있다는 걸 숨기고 있다고요!
그건 지진이 아니었어요. 태풍도 아니었어요.
애초에 이것 때문에 벌어지게 된 일이란 말입니다. 모르겠어요?
그리고 그건 우리를 석기시대로 되돌려 놓을 겁니다.
앞으로 무슨 일이 생길지 당신은 짐작도 못할 거예요.

아마도 새로운 예고편? 조만간 알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 보자.

<고지라>는 북미에서 5월 16일, 한국에서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 엠파이어 온라인, <고지라>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