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플래시드] 블루레이, 7월 북미 출시

식인악어를 둘러싼 소동을 그린 공포-코미디영화 <레이크 플래시드>(Lake Placid, 1999)가 7월 북미에서 블루레이 디스크로 출시된다.

출시사는 장르영화와 TV 시리즈, 음악 타이틀을 전문으로 하는 샤우트! 팩토리의 공포-SF-컬트영화 레이블 스크림 팩토리이다. 본작의 블루레이 디스크 발매는 이번이 처음으로, 상세한 타이틀 사양은 5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에는 <플래시드>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었던 <레이크 플래시드>는 <13일의 금요일> 2, 3편과 <할로윈 H20: 20년 후>로 잘 알려진 스티브 마이너 감독의 연출작. TV 시리즈 <앨리의 사랑 만들기>, <L. A. 로>, <보스턴 리걸> 등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데이비드 E. 켈리가 제작 및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악어 특수효과는 스탠 윈스턴 스튜디오가 담당하여 발군의 솜씨를 보여주었다.

주요 출연진은 빌 풀먼, 브리지트 폰다, 올리버 플랫, 브렌던 글리슨, 베티 화이트. 사람을 공격하는 거대한 악어가 소재이긴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캐릭터들의 코미디가 강조된 독특한 색채가 가미되어 개봉 이후 홈 비디오와 TV 방영으로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다. TV용으로 3편의 속편이 제작되기도 했다.

스크림 팩토리가 최근 공개한 블루레이 패키지 디자인(아래)은 로버트 오브라이언의 작품. 동사의 다른 출시작과 마찬가지로 뒷면에는 오리지널 포스터 아트워크가 인쇄되어 취향에 맞게 갈아 끼울 수 있다.

타이틀에 대한 정보는 앞으로 발표되는 대로 소개하도록 하겠다.

(C) 20th Century Fox
(C) 20th Century Fox

출처: 스크림 팩토리 공식 페이스북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