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프레데터] 신작 개봉일 변경 및 확정

근래 제작이 확정된 <에일리언>과 <프레데터> 시리즈 신작의 개봉일 정보가 나왔다. 일단은 모두 북미 기준.

(C) 20th Century Fox
(C) 20th Century Fox

먼저,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하는 <에일리언> 시리즈 신작(이자 <프로메테우스>의 속편) <에일리언: 커버넌트>(Alien: Covenant)는 기존 발표되었던 2017년 10월 6일에서 2017년 8월 4일로 약 2개월 앞당겨졌다. 같은 날 개봉 예정인 영화는 <피치 퍼펙트 3>와 <블레이징 사무라이>. 참고로 <에일리언> 시리즈는 1997년의 <에일리언 4>를 빼고 모두 여름에 개봉했다.

아울러 그동안 주요 출연진 정보가 알려졌는데, 전편 <프로메테우스>의 주연이었던 노미 라파스(엘리자베스 쇼 역)는 하차하고 마이클 파스벤더(데이비드 역)만 돌아온다고 한다. 새로운 얼굴들로는 캐서린 워터스톤, 데미언 비쉬어, 주시 스몰릿, 카르멘 에조고, 대니 맥브라이드 등이 기용되었다. 이 가운데 워터스톤이 주인공 대니얼즈 역을 맡는다.

리들리 스콧 감독은 1979년의 <에일리언> 제1편으로 이어질 이번 속편 이후로도 두 편의 영화가 더 있다고 발언한 바 있어, <에일리언: 커버넌트>는 <프로메테우스>로 시작된 3부작이 아닌, 4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가 되겠다.

작품에 대한 기본 정보는 앞서 전했던 소식을 참조하시라.

(C) 20th Century Fox
(C) 20th Century Fox

한편, 최근 티저 비주얼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았던 <프레데터> 시리즈 신작 <더 프레데터>(The Predator, 가제 추정)의 북미 개봉일은 2018년 3월 2일로 잡혔다. 같은 날에는 아직 제목이 알려지지 않은 워너 브라더스의 대작이 공개될 예정.

<프레데터> 시리즈 통산 네 번째 작품인 <더 프레데터>는 <키스 키스 뱅 뱅>, <아이언 맨 3>의 셰인 블랙 감독이 연출하고, <악마군단>, <나이트 오브 더 크립스>, <로보캅 3> 등을 연출했던 프레드 데커 감독이 각본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그밖에 출연진 및 시놉시스 등에 대한 내용은 미공개 상태.

셰인 블랙 감독은 러셀 크로우와 라이언 고슬링 주연 액션 코미디 <나이스 가이즈>의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따라서 <더 프레데터>의 본격적인 제작은 올 하반기에서 내년 상반기 사이에 시작될 전망이다.

두 편 모두 20세기 폭스가 전 세계 배급한다.

출처: 엠파이어 온라인, 프레드 데커 감독 페이스북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