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X] 3월부터 국내 방영

울트라 시리즈 최신작 <울트라맨 X>(ウルトラマンX)의 국내 방영이 확정되었다.

3월 3일 저녁 7시부터 대교 어린이 TV에서 방영이 시작될 예정. 작품 및 채널 특성 상 더빙판이 될 전망이다. 울트라 시리즈의 국내 공개는 TV 시리즈 기준으로 2012년 방영된 <울트라맨 뫼비우스> 이후 4년 만이며, 극장판 기준으로는 지난해 국내 최초 개봉한 <울트라맨 사가> 이후 1년 만이다.

<울트라맨 X>는 일본에서 2015년 7월부터 12월까지 전 22화가 방영된 TV 시리즈. 갑자기 발생한 태양 플레어 ‘울트라 플레어’의 영향으로, 지구 곳곳에 잠들어 있던 ‘스파크 돌즈’가 괴수화하여 인류의 위협으로 대두한다. 이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특수 조직 지오(Xio), 그리고 지오의 대원 오조라 다이치와 일심동체가 된 울트라맨 X가 활약을 펼친다. 아날로그 특촬과 디지털 시각효과의 절묘한 조화와 역대 울트라 시리즈의 풍부한 인용 등이 화제가 되었다. 3월 12일에는 <극장판 울트라맨 X: 왔다! 우리들의 울트라맨>의 일본 개봉도 앞두고 있다.

본작의 국내 방영과 함께, 반다이 등 상품화권을 가진 업체들의 관련상품 발매도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울트라맨 X>에 대한 소식은 앞으로도 계속 전하겠다.

(C) 円谷プロ
(C) 円谷プロ

출처: 대교 어린이 TV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