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태평양] 코믹콘 특별 포스터

미국 최대의 대중문화 컨벤션인 샌디에고 코믹콘(7월 12~15일)을 앞두고, 워너 브라더스가 <환태평양>(Pacific Rim)의 코믹콘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국에서 2013년 7월 12일 개봉하는 SF-액션영화 <환태평양>은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신작이다. ‘카이주’라는 거대한 괴수들이 전 지구적 재난을 초래하자(사실 ‘카이주 Kaiju’는 ‘괴수’라는 단어의 일본어 발음이다), 인간은 중지를 모아 거대 로봇 ‘예거'(Jaeger, ‘사냥꾼’을 뜻하는 독일어 단어 ‘예거 Jäger’가 어원인 듯)로 맞선다. 예거는 두 파일럿의 정신을 ‘뉴럴 브리지’라는 장치에 함께 격리하는 방법으로 조종하는 로봇. 이 과정에서 퇴역한 구식 예거에 탑승하는 한물 간 전직 파일럿과 검증되지 않은 신참이 지구의 마지막 희망으로 떠오른다는 이야기다.

일본 특촬영화와 로봇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크게 받은, 그러면서도 그러한 영향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소화할 델 토로 감독의 연출력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주연은 찰리 허넘, 키쿠치 린코, 이드리스 엘바, 찰리 데이, 론 펄먼 등. 포스터를 통해 예거의 모습을 살짝 엿볼 수 있다.

(C) Warner Bros. Pictures, Legendary Pictures, Disney Double Dare You
(C) Warner Bros. Pictures, Legendary Pictures, Disney Double Dare You

출처: <환태평양> 공식 페이스북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