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세이 가메라 시리즈 자료집 일본 출간

(C) Kadokawa Pictures
(C) Kadokawa Pictures

헤이세이 가메라 시리즈 4작품에 관한 정보를 집대성한 자료집 [헤이세이 가메라 퍼펙션](平成ガメラパーフェクション)이 1월 31일 일본에서 출간된다. 출판사는 월간 모형지 [전격 하비 매거진]을 내는 아스키 미디어웍스.

이 책에는 1960~80년대 쇼와 가메라 시리즈 전 11편에 이어, 새로운 시대의 관객을 목표로 하여 제작된 1990~2000년대의 헤이세이 가메라 시리즈 전 4편에 관련된 자료가 모여 있다. 대상 작품은 <가메라: 대괴수공중결전>(1995), <가메라 2: 레기온 습래>(1996), <가메라 3: 이리스 각성>(1999)으로 이루어진 ‘헤이세이 가메라 3부작’과 별도 세계관으로 설정된 <작은 용자들 – 가메라>(2006)이다.

전례 없이 면밀한 취재에 의해 귀중한 자료를 다수 담았으며, 작품의 주요 관련자들과 가진 인터뷰도 실린다고 한다. 인터뷰 참여 인물 가운데 일부의 면면은 다음과 같다.

카네코 슈스케 (대괴수공중결전, 레기온 습래, 이리스 각성 감독)
타사키 류타 (작은 용자들 감독)
이토 카즈노리 (대괴수공중결전, 레기온 습래, 이리스 각성 각본)
후지타니 아야코 (쿠사나기 아사기 역)
나카야마 시노부 (나가미네 마유미 역)
미즈노 미키 (호나미 미도리 역)
혼다 히로타로 (사이토 마사아키 역)
호타루 유키지로 (오사코 츠토무 역)
츠다 칸지 (아이자와 코스케 역)

아스키 미디어웍스는 2012년 [헤이세이 고지라 퍼펙션]을 시작으로 특촬 작품 자료집인 ‘퍼펙션 시리즈’를 매년 1권씩 내 오고 있다. 이번 신간은 2013년 [건헤드 퍼펙션]에 이은 퍼펙션 시리즈 제3탄이다. 304페이지. 정가 5,775엔.

출처: 아마존 일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