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VS 비오란테] 자료집 출간

1989년 공개된 헤이세이 고지라 시리즈의 본격적인 제1작 <고지라 VS 비오란테>(ゴジラVSビオランテ). 지금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수작으로, 지난해 고지라 60주년을 맞아 실시되었던 팬 투표에서 최고 인기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바로 이 작품에 대한 충실한 자료를 묶은 책이 이달 중순 일본에서 출간된다. 12월 16일 하비 저팬에서 내는 [고지라 VS 비오란테 컴플리션](ゴジラVSビオランテ コンプリーション)이다.

이 책은 새로이 발굴된 귀중한 작품 관련 자료, 처음 공개되는 사진 자료, 제작 관련자들의 인터뷰 및 증언 등으로 구성되며, 제목 답게 <고지라 VS 비오란테>에 대한 집대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감독 오모리 카즈키, 프로듀서 토미야마 쇼고, 주연 배우 타카시마 마사노부, 오다카 메구미 등의 인터뷰, 시나리오 집필 전 오모리 감독이 쓴 롱 시놉시스(최초 공개), 엄선된 미공개 사진, 관계자들의 증언으로 이루어진 제작 과정 등이다. 고지라 시리즈의 팬이라면 읽어 보고 싶은 생각이 간절할 만하겠다. 아울러 출간일인 12월 16일은 26년 전 <고지라 VS 비오란테>의 개봉일이기도 하다.

정가는 3,900엔(소비세 8% 제외 가격), ISBN은 9784789611372. 헤이세이 시리즈의 남은 작품을 조명하는 후속권의 발간도 벌써부터 기대된다.

(C) Toho Co., Ltd.
(C) Toho Co., Ltd.

출처: 고지라 공식 웹사이트, 하비 저팬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