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X] 극장판, 내년 3월 개봉

현재 일본에서 방영 중인 울트라맨 시리즈 최신작 <울트라맨 X>(ウルトラマンX). 지난 7월부터 시작되어 현재 클라이맥스를 향해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내년 봄 극장판 공개가 발표되었다.

제목은 <극장판 울트라맨 X: 왔다! 우리들의 울트라맨>(劇場版 ウルトラマンX きたぞ! われらのウルトラマン), 개봉일은 2016년 3월 12일이다. 울트라맨이 새로이 얻은 궁극의 힘 ‘베타 스파크 아머’와 닥쳐오는 의문의 검은 그림자에 대한 이야기라고 한다. 출연진과 제작진은 TV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을 전망. 부제인 ‘왔다! 우리들의 울트라맨’은 <울트라맨>(1966)의 여는 노래 가사에서 따온 것으로 보인다. 내년이 울트라맨 50주년임을 기념하는 의미일 텐데, 여기서 그치지 않고 내용이나 출연진 등과도 연관될 것 같다.

그밖에는 포스터가 공개된 정도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12월 12일로 예정된 2차 발표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TV 토쿄계 채널에서 방영 중인 <울트라맨 X>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참신하고 박력 넘치는 특촬, 50년 가까이 축적된 울트라 시리즈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풍부한 인용과 오마주, 경쾌한 스토리 등을 담은 수작이다. 국내 방영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으나 매주 금요일 저녁부터 1주 동안, 츠부라야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 주의 새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C) 2016 「劇場版ウルトラマンX」 製作委員会
(C) 2016 「劇場版ウルトラマンX」 製作委員会

출처: 츠부라야 프로덕션 공식 웹사이트, <울트라맨 X>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