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즈 2: 죽음의 대륙] 국내 공개 (추가)

8월 20일 추가

8월 20일부터 IPTV / VOD 배급이 시작되었다. 배급 개시 전날까지도 공개일이 발표되지 않았다는 것은 처음부터 IPTV / VOD용으로 수입되었음을 뜻할 것이다.

아래는 네이버 N스토어 화면.

m2naver

——-

첫 글: 8월 19일 오후 1시 50분

지난해 <고지라> 헐리우드 리메이크로 주목을 받았던 개렛 에드워즈 감독의 데뷔작 <몬스터즈>. 올봄 속편 <몬스터즈: 어둠의 대륙>(Monsters: Dark Continent)이 공개되었는데, 8월 중 국내 공개도 예정되어 있어 소개한다. 국내 제목은 <몬스터즈 2: 죽음의 대륙>이다.

한 가지 짚고 넘어갈 것은 ‘8월 개봉’으로 홍보 중이지만 개봉일이 명시되어 있지 않다는 점.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이 이미 8월 19일이다. 따라서 전편 <몬스터즈>와 마찬가지로 형식적인 극장 개봉 절차를 거친 뒤 IPTV / VOD로 직행할 가능성이 높다. 수입 및 배급사는 전편과 같은 씨네그루 (주) 다우기술.

한국판 예고편과 포스터를 확인하시라.

(C) Vertigo Films
(C) Vertigo Films

멕시코를 무대로 민간인들이 외계 생명체와 조우하는 상황을 그렸던 전편과는 달리, 이번에는 생명체가 전 세계로 확산되었다는 설정이며 등장인물은 중동에 파병된 군인들이다. 속편답게 더 거대한 괴수들이 무수히 등장하는 것은 당연. SF-괴수영화에 근래 중동 전쟁의 트라우마를 접목시킨 모양새인데, 의미 있는 이야기로 빚어졌을지 자못 궁금하다.

전편을 거의 혼자서 만들었던 개렛 에드워즈 감독과 주연 배우 스쿳 맥네어리는 기획자로만 참여하였다. 감독은 이 영화가 첫 장편인 톰 그린, 각본은 제이 바수가 맡았다. 출연진은 자니 해리스, 샘 킬리, 조 뎀시, 카일 솔러 그리고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로 주목 받기 전의 소피아 부텔라 등이다.

출처: 네이버 영화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