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블루레이 한정판 특전 공개

개봉한 지 1주일 밖에 되지 않은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지만, 해외에서는 블루레이 디스크와 DVD의 예약 판매가 벌써부터 시작되고 있다.

<쥬라기 월드> 블루레이 및 DVD의 발매 시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나, 극장 공개 후 타이틀 발매까지 보통 3~5개월 정도 걸리는 것을 감안하면 9월에서 11월 사이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상세한 타이틀 사양 역시 아직 알려진 바는 없지만, 어제 <쥐라기 공원> 공식 페이스북이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블루레이 한정판 박스 세트에 들어가는 특전 피겨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인도미누스 렉스와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의 대결 모습을 입체화한 것이다.

(C) Universal Pictures
(C) Universal Pictures

이 특전 피겨가 포함되는 블루레이 한정판 박스의 정가는 119달러 98센트로 책정되었다. 본편 타이틀은 블루레이 3D, 블루레이 2D, DVD 그리고 디지털 카피를 수록.

그밖에 블루레이 3D+2D+DVD+디지털 카피 세트(33달러 99센트), 블루레이 2D+DVD+디지털 카피 세트(34달러 98센트), DVD 단품(29달러 98센트), 마지막으로 <쥐라기 공원>부터 <쥬라기 월드>까지 시리즈 4편을 모두 묶은 블루레이 박스(<쥬라기 월드>는 3D 지원, 디지털 카피 포함, 89달러 98센트)까지 북미에서만 총 5종의 타이틀이 기본 발매된다.

<쥬라기 월드> 블루레이 및 DVD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니 계속 주목해 주시라.

출처: <쥐라기 공원> 공식 페이스북, 아마존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