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보호구역을 다시 엽니다.

안녕하세요.
괴수보호구역 운영자 김송호입니다.

괴수보호구역이 블로그 서비스 티스토리에서 새로이 출발합니다. 지난 2005년 8월 웹사이트 리뉴얼 명목으로 문을 닫은 뒤로, 괴수보호구역은 이리저리 옮기면서 산발적으로 운영을 해 왔고, 그 운영에 들인 시간을 모두 합친 것보다 긴 시간을 쉬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트위터로 자리를 옮겨 틈 날 때마다 제가 따로 운영하고 있는 장르영화 블로그 시네프린지에 올린 관련글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 한 번 기지개를 켜 보려고 합니다.

운영 방식은 예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곳에 올리는 글이 괴수보호구역 트위터시네프린지 페이스북에 동시에 올라가 조금 더 널리 퍼진다는 정도입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각 지점을 팔로우 또는 좋아해 주세요. 접속은 기존 도메인인 http://www.goesu.net으로 가능하며, 티스토리의 고유 주소인 http://goesu.tistory.com으로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도메인에 접속하면 괴수보호구역 트위터로 연결되었으나, 이제부터는 이곳 괴수보호구역 블로그로 연결됩니다.

새출발하는 괴수보호구역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나름대로 애착을 갖고 있는 이 공간을 다시 열게 되어 기쁩니다.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