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널드 해피 밀 울트라맨, 국내 판매 개시

울트라맨이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널드의 어린이용 메뉴 해피 밀 장난감으로 선정되어, 2월 6일부터 국내 판매에 들어갔다.

울트라맨이 해피 밀 장난감으로 출시된 것은 이번이 국내 최초인데, 2월 26일 역시 국내 최초로 개봉하는 울트라 시리즈 극장판 <울트라맨 사가>(ウルトラマンサーガ)에 호응한 프로모션이다.

장난감은 울트라맨 티가, 울트라맨 깅가, 다크 루기엘, 고르자의 전 4종. 이 가운데 울트라맨 티가와 깅가는 6일부터 구입할 수 있고, 다크 루기엘과 고르자는 3월 2일부터 판매된다.

아래는 해피 밀 울트라맨 세트를 판매 중인 맥도널드 매장의 모습이다(직접 촬영한 사진).

IMG_5238
IMG_5239
IMG_5243
IMG_5244
IMG_5245
20150207_004812

장난감은 다음 번에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지만, 간략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울트라맨 티가(위 사진 왼쪽): 버튼을 누르면 제페리온 광선 모양의 부품을 발사한다. 양팔은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다.
– 울트라맨 깅가(위 사진 오른쪽): 옛날에 유행했던 뷰마스터와 같은 구조로서, 피겨가 놓인 빨간색 스탠드 뒷면의 뷰파인더를 통해 명장면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팔은 오른쪽만 움직인다.

사실 이번에 해피 밀 장난감으로 나오는 캐릭터들은 <울트라맨 사가> 본편에 등장하지 않는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울트라맨’이라는 것 그 자체가 중요하지 않을까. 이번 프로모션과 <울트라맨 사가>의 반응에 따라 앞으로 한국에서 이 빛의 전사들을 더 자주 만나게 되느냐, 그렇지 않느냐가 달렸다고 할 수 있다.

관련글
2013/11/01 – 울트라맨이 해피 밀에 등장!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