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히들스턴, 킹콩 영화 신작 [해골섬] 주연!

톰 히들스턴
톰 히들스턴

톰 히들스턴이 <퍼시픽 림>, <고지라>의 레전더리 픽처스가 제작하는 새로운 킹콩 영화 <해골섬>(Skull Island)의 주연으로 발탁되었다고 동사가 17일 공식 발표했다. 레전더리는 또한 조던 보그트 로버츠가 본작의 감독을 맡는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고지라> 속편과 함께 발표된 <해골섬>은 킹콩 시리즈의 무대로 잘 알려진 ‘해골섬’을 무대로, 그곳에 숨겨진 비밀과 킹콩의 기원 등 지금까지 다른 작품에서 다루어지지 않은 이야기를 파헤치는 영화. 간단히 말한다면 <킹콩>의 프리퀄 또는 외전격 작품이라고 하겠다.

히들스턴이 맡게 될 배역의 상세한 설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어벤저스> 시리즈와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워 호스>, <미드나잇 인 파리> 등의 화제작으로 한창 주목 받고 있는 그의 주연 소식은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감독 조던 보그트 로버츠는 2013년 장편 데뷔작 <여름의 왕>으로 호평을 받았던 인물. TV 시리즈 <싱글 대드>, <데스 밸리>, <매쉬 업>, <너는 최악이야>, <칵트> 등에 참여한 바 있고, 소니 픽처스가 개발 중인 비디오게임 <메탈 기어 솔리드> 영화판의 메가폰도 잡을 예정이다.

각본은 <고지라>의 맥스 보렌스타인. 북미 개봉일은 2016년 11월 4일로 확정되어, 내년부터 촬영에 들어갈 전망이다.

출처: 레전더리 픽처스 공식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