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대괴수 기라라], [흡혈귀 고케미도로] 12월 블루레이 발매

일본 특촬 괴수영화 <우주대괴수 기라라>(宇宙大怪獣ギララ)가 12월 3일 일본에서 블루레이 디스크로 발매된다.

(C) Shochiku
(C) Shochiku

발매원은 제작사이기도 한 쇼치쿠. 정가는 3,300엔(소비세 8% 제외 가격)이다.

본편은 1,080p / 2.35:1 와이드스크린 영상과 리니어 PCM 모노 일본어 및 영어 더빙 음성으로 수록된다. 자막은 일본어만 지원. 부록으로는 티저 예고편과 본예고편이 실리고, 로비 카드풍 엽서가 특전으로 동봉된다.

1967년 공개된 <우주대괴수 기라라>는 우주에서 묻어온 포자가 거대한 괴수로 돌변하여 날뛰는 가운데, 이에 대처하는 우주개발국 대원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 당시의 괴수 붐과 우주 붐이 반영된 SF-괴수영화로서 지금도 컬트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니혼마츠 카즈이 감독 / 와자키 슌야, 페기 닐, 하라다 이토코, 후지오카 히로시, 프란츠 그루벨, 야나기사와 신이치, 오카다 에이지 주연. 영미권에는 <외계에서 온 X>(The X from Outer Space)라는 제목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본 블루레이는 쇼치쿠가 10월부터 발매하는 자사의 고전 / 명작영화 타이틀 시리즈인 ‘그 시절 영화 더 베스트: 쇼치쿠 블루레이 컬렉션’의 하나이다. 공개 당시의 오리지널 포스터를 그대로 담은 패키지 이미지가 마음에 든다.

한편, 같은 날 12월 3일에는 특촬 공포영화로 분류되는 또 한 편의 명작 <흡혈귀 고케미도로>(吸血鬼ゴケミドロ, 1968)도 블루레이로 발매된다. 1,080p / 2.35:1 와이드스크린 영상과 리니어 PCM 모노 음성, 일본어 자막 본편과 부록으로 예고편을 수록한다. 마찬가지로 로비 카드풍 엽서 동봉. 정가 3,300엔(소비세 제외).

이 영화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킬 빌>에 인용되어 근래 들어 다시금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토 하지메 감독 / 요시다 테루오, 사토 토모미, 키타무라 에이조, 타카하시 마사야, 캐시 호런 주연.

(C) Shochiku
(C) Shochiku

출처: 쇼치쿠 그 시절 영화 더 베스트 공식 웹사이트 (기라라 / 고케미도로)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