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의 역습] 국내 IPTV 등록

고지라 시리즈 제2편 <고지라의 역습>(ゴジラの逆襲, 1955)이 최근 국내 IPTV 서비스인 올레 TV에 등록된 것을 확인하였다. 유료 VOD로서 가격은 올레 TV 기준으로 48시간 대여에 1,200원이다.

아래는 TV 화면을 직접 촬영한 것.

IMG_4229
IMG_4228

 

앞서 지난 4월 전편인 오리지널 <고지라>(1954)가 올레 TV에 등록된 바 있고(관련 소식), 이번 <고지라의 역습>은 지난주 헐리우드 리메이크 <고지라>의 VOD 배급 개시(관련 소식)와 함께 선보였다. 다만, 목록에 제대로 된 제목인 <고지라의 역습>이 아닌 ‘<고질라>(1955)’ 라고만 표기되어 있어 혼동의 우려가 있다.

현재 네이버나 다음, YES24 등 주요 디지털 다운로드 서비스에는 올라와 있지 않은 것을 확인했다. 이는 전편 <고지라>도 마찬가지. IPTV의 경우 내가 가입해 있는 올레 TV 이외의 서비스에 대해서는 알 방법이 없다. 혹시 다른 IPTV나 다운로드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제보를 부탁드린다.

VOD판 감상은 조만간 정리하여 올리도록 하겠다.

<고지라의 역습>은 전년도에 공개된 <고지라>의 대히트로 인해 5개월 만에 급거 제작된 속편. 제2대 고지라와 함께 새로운 괴수 안기라스가 등장하여, 이후 일본 괴수영화의 대표적인 포맷으로 정착하는 ‘괴수 대결’이라는 구도를 제시한 작품으로 유명하다. 감독은 오다 모토요시.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