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2], 2018년 6월 개봉 확정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레전더리 픽처스와 워너 브라더스는 15일 <고지라>(Godzilla) 속편의 북미 개봉일을 2018년 6월 8일로 확정, 발표했다.

이는 앞으로 4년 정도(정확히는 3년 10개월)를 기다려야 한다는 뜻인데, 헐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속편 치고는 공백이 제법 길다. 하지만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속편의 감독으로 전편을 연출했던 개렛 에드워즈가 유임되었고, 그는 <고지라 2>에 앞서 <스타 워즈> 스핀오프를 작업해야 하기 때문이다. J. J. 에이브럼스 감독의 <스타 워즈 에피소드 VII>(2015년 12월 18일 북미 개봉)에 이어 선보이게 될 에드워즈의 <스타 워즈> 시리즈 첫 스핀오프 영화는 2016년 12월 16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고지라 2>는 지난달 샌디에고 코믹콘을 통해 정식 발표되었는데, 에드워즈 감독의 복귀 소식과 함께 오리지널 고지라 시리즈의 인기 괴수인 라돈, 모스라, 킹기도라가 등장할 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을 흥분의 도가니에 빠뜨린 바 있다. 속편에 이들 가운데 한두 마리만 나올지, 아니면 세 마리가 모두 나올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지난 5월 16일 북미, 5월 15일 국내 개봉한 <고지라>는 지금까지 북미에서 2억 490만 달러, 전 세계에서 5억 779만 달러의 흥행 수입을 거두면서 올 여름 성공작 가운데 한 편이 되었다. 순 제작비는 1억 6,000만 달러. 평단에서도 비교적 호의적인 반응을 얻어 로튼 토마토의 경우 73%의 신선도 인증을 기록하였다.

괴수보호구역은 앞으로 <고지라 2> 관련 소식을 꾸준히 전할 계획이니 계속 주목해 주시라.

출처: 헐리우드 리포터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