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VS 비오란테] 북미판 블루레이/DVD 재발매

(C) Toho Co., Ltd.
(C) Toho Co., Ltd.

올봄 이후 절판 상태였던 <고지라 VS 비오란테>(ゴジラVSビオランテ) 북미판 블루레이 디스크와 DVD가 10월 7일 재발매된다.

<고지라 VS 비오란테>의 북미 배급권은 미라맥스가 갖고 있는데, 미라맥스 구작의 홈 비디오 출시를 대행했던 에코 브리지 엔터테인먼트가 2012년 12월 북미에서 처음으로 블루레이/DVD를 내놓은 바 있다. 그러나 올해 4월 미라맥스가 라이언스게이트로 출시 대행 계약을 바꿈에 따라 에코 브리지는 더 이상 타이틀을 낼 수 없게 되어 절판되었다. 이로 인해 한때 북미판 블루레이는 경매나 오픈 마켓 등지에서 몇 배의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기도 했다.

라이언스게이트의 재발매판은 기존 에코 브리지판과 같은 사양이 될 전망이다. 에코 브리지판의 경우 일본어 DTS-HD 5.1, 일본어 돌비 디지털 2.0, 영어 더빙 돌비 디지털 1.0의 3종류 음성을, 부록으로는 제작 과정 다큐멘터리와 비오란테의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소개 영상을 실었다.

패키지 디자인도 그대로. 에코 브리지판 커버에 있었던 ‘블루레이 첫 발매(First Time on Blu-ray)!’ 또는 ‘DVD 첫 발매(First Time on DVD)!’ 라는 홍보 문구가 없어진 정도이다. 정가는 블루레이가 14달러 99센트, DVD가 9달러 98센트로 일본판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

출처: 아마존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