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2] 에드워즈 감독 복귀 / 라돈, 모스라, 킹기도라 등장!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C) Warner Bros. Pictures / Legendary Pictures / Toho Co., Ltd.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터진 빅 뉴스!

<고지라>(Godzilla)의 제작사 레전더리 픽처스는 27일(한국 시간) 샌디에고 코믹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속편 <고지라 2>(가제)의 감독으로 전편의 개렛 에드워즈가 유임되었으며, 고지라는 물론 라돈, 모스라 그리고 킹기도라가 새로이 등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편을 훌륭하게 연출한 에드워즈 감독의 복귀는 물론 반가운 소식. 게다가 속편에서 다른 괴수가 등장할 것이라는 점은 어느 정도 예상했던 바이지만 라돈, 모스라, 킹기도라라는 스타 괴수 3마리가 한꺼번에 나온다니 실로 엄청난 서비스가 아닐 수 없다. 여기에 고지라가 가세하여 4마리의 거대 괴수들이 펼칠 장대한 싸움! 기대가 안 되면 이상한 것이다.

또한 고지라, 라돈, 모스라, 킹기도라라는 괴수 라인업은 본가 토호가 1964년 공개한 <3대 괴수 지구 최대의 결전>(예고편)과 같다. 이 영화에서는 우주에서 날아온 킹기도라에 맞서기 위해 고지라와 라돈, 모스라가 연합하여 물리친다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번 속편이 어떻게 전개될지는 몰라도, 고지라와 친숙한 팬이라면 <3대 괴수…>의 헐리우드 리메이크를 떠올리며 기대해 보는 것도 당연하겠다. 어찌 됐든 엔돌핀을 마구 분출시키는 기쁜 소식임에는 분명하다.

<고지라 2>의 공개 시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에드워즈 감독은 2016년 12월 공개 예정인 <스타 워즈> 스핀오프 영화에 먼저 기용되었기 때문에, 그가 직접 연출하게 될 이번 속편은 최소한 2017년 이후, 개인적인 관측으로는 2018년 정도에나 볼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레전더리 픽처스 공식 트위터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